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산차 검수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논산에서 대전까지 썬팅을 예약하신 손님의 신차를 받아 신차 검수 및 썬팅 작업을 하기로 되어있습니다.

항상 그렇듯 자동차를 내리고 이곳 저곳을 체크하더 도중 A필로쪽에서 도장 상태불량을 찾았습니다.

ㅡ.ㅡ

혹시나 다른쪽을 찾아 봤는데 이번에는 트렁 크쪽에 도장 불량이 발견 되네요 ㅡㅡ;;

발견후 차주와 영업사원분과 통화 후 작업에 들어 갑니다.

도장을 살핀 후 자동차의 전기 장치와 내장재등을 꼼꼼히 확인을 합니다.

다행이 전기 장치와 내장재에는 이상이 없었고 차주 분과 영업 사원과 통화 후 선팅 작업과 블랙박스 작업을

진행할 것이지 물어봤는데 그냥 타신다고 진행하라 하시네요~~

하지만 저는 혹시나 성격 탓에 다른 곳을 또 찾아 봅니다.

경험상 하자가 조금있는 차는 다른 곳도 하자가 있는 부분이 있어서 다시한번 보는데 또 발견을 합니다.

이번에는 뒤쪽 휀다 부분의 불량 ㅡㅡ;;

뒷 데루등 조립 불량 OTL

자동차 자주와 통화를 다시 합니다.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해드리고 고객님의 결정을 디가 립니다. 

영업사업분과 고객님이 반품을 결정 합니다.

반품을 하면 예약 스케줄에 공백이 생기지만 주저없이 반품을 하기로 했습니다.

그덕에 3시간 동안 배그공부를 했습니다.ㅋㅋㅋ

치킨 먹어야지요~~~

신차 검수 걱정마세요~

단 임판일때만 가능 합니다.ㅎㅎ

이상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아이파크114공인중개사사무소 | 조은성 | 대전광역시 서구 도안동로 183, 105호(도안동) | 사업자 등록번호 : 314-27-32640 | TEL : 010-8825-7376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